부산 해운대 달맞이길 위키노(WEKINO) 쇼룸 비아인키노 WIE EIN KINO(WEK BUSAN) & 라이프커피앤티(Life Coffee & Tea) & 라이프북앤아트 (Life Book & Art):: 가구쇼룸부터 카페와 서점까지, 복합문화공간
본문 바로가기
건축.인테리어 Architecture.Interior

부산 해운대 달맞이길 위키노(WEKINO) 쇼룸 비아인키노 WIE EIN KINO(WEK BUSAN) & 라이프커피앤티(Life Coffee & Tea) & 라이프북앤아트 (Life Book & Art):: 가구쇼룸부터 카페와 서점까지, 복합문화공간

by MIVERSE 2021. 11. 9.
728x90
반응형

부산 해운대 달맞이길 비아인키노 쇼룸 WIE EIN KINO(WEK BUSAN) & 라이프커피앤티(Life Coffee & Tea) & 라이프북앤아트 (Life Book & Art):: 가구쇼룸부터 카페와 서점까지, 복합문화공간

 

 

 

 

라이프커피앤티 & 라이프북앤아트

 

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65번길 167 5, 6층

 

 

평일 11:00 - 19:00

주말 11:00 - 21:00

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lifecoffee_and_Tea 

 

LiFE COFFEE & TEA는 좋은 재료가 가진 힘을 드러내 기 위해 노력합니다.

식음료를 중심으로 공간 속에서 소비 자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.

 

 

 

비아인키노

 

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5번길 167

 

매일 11:00 - 21:00 라이프커피&티펼쳐보기

매일 11:00 - 19:00 WEKINO, 라이프북스&아트

 

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wekino

 

@WEK.OFFICIAL

@WEK_LiFECOFFEE

 

 

"

비아인키노는 삶을 이루는 공간과, 그에 담기는 시간을 생각합니다.

사람을 둘러싼 것들은 크고 작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.

그것을 선택하는 취향과 가치관까지 포함해 라이프스타일이라고 하지요.

비아인키노는 가구를 중심으로 책과 커피, 여백과 컬러 등 삶을 구성하는 요소들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.

다양한 시도와 저마다의 개성이 정제된 공간 속을 풍요롭게 채울 때 공간은 사람을 닮아가고, 사람은 공간 속에 시간을 쌓아갑니다.

그 시간의 총합을 우리는 삶이라고 부릅니다.

신중히 선별한 비아인키노의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들어보세요.

"

위키노는 비아인키노의 리빙브랜드로, 키즈 제품을 포함한 가구 소품류로 이루어져 있다.

_

 

 

우리의 사용자들에게 기능 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영감과 생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.

‘COLORED ENERGY’는 우리의 모토이며, 비아인키노가 일하고 생각하고 소통하는 모든 방식에 영향을 줄 것 입니다.

이 소파는 실물이 예뻤어요. 몽글몽글한 텍스처와 하얀, 노랑색의 조합이 공간을 한층더 유쾌하게 바꿔주는 것 같아요.

외벽 마감재, 종석미장같다
라이프커피앤티 로고 어플리케이션, 유산지같은 종이에 인쇄

여러 오브제와 개성있는 디자인의 도서들이 조화롭게 진열되어 있어요.

표지만 보고 예뻐서 사게될 것 같습니다.

라이프커피 원두랑 핸드분쇄기, 드리퍼 등 커피를 직접 만들어 마시기 좋아하는 분들이 반긴 제품들이 많다.

이 조명은 어베터플레이스 부엌에 설치되어 있던 천장 조명. 디자인이 특이해서 기억에 남았는데, 여기서 보게 되니 반갑다.

건물의 가장 윗층에 라이프커피앤티 공간이 자리해 있어요.

입구 문을 열고 들어가면 곡선으로 된 가벽으로 시선이 차단되어있고 왼쪽으로 동선이 유도되어 있습니다.

왼쪽 한 켠에는 손을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어요.

가벽을 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사진처럼 커피와 차를 만드는 바 테이블과 일반 좌석 테이블이

부산의 바다를 품은 통창으로 둘러싸여 펼쳐집니다.

라이프커피는 테이크아웃 컵으로 리유저블(재사용할 수 있는) 튼튼한 컵을 제공해요.

환경과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이 표현된 것 같아 기분 좋은 인상을 주는 것 같아요.

로고를 크게 인쇄해서 이 컵을 들고 다니면 어디서든 눈에 띌 것 같네요.

볼드하고 강렬하게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.

커피를 제조하는 테이블

음료나 디저트를 담는 트레이도 라이프커피 브랜드컬러인 검정색과 매트한 질감으로 선택해서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.

음료를 시키면 초콜릿인지 브라우니인지 한 입거리 디저트도 같이 내어주세요.

디저트를 담은 플레이트는 유광과 무광이 있었고, 브랜드는 오유글라스였습니다.

서비스 테이블, 가구 제작하면서 선반도 같이 제작하신 것 같아요. 공간을 이루는 모든 가구나 오브제, 제품들이 서로 잘 어우려졌어요.

서비스 테이블 세팅, 냅킨과 오브제

야외 루프탑으로 나가는 문.

유리나 스테인리스처럼 차가운 소재와 우드나 카펫, 커튼 천 같은 따뜻한 소재들을 한 쪽에 치우치지 않고 균형있게 쓴 공간이었어요.

차 도구들. 색감, 질감, 디자인 모두 아름다웠습니다.

커피나 차를 제조하는 공간이 오픈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, 청결에 대한 믿음도 갔어요.

가구도 특이하다. 제작한건지 기성제품인지 디자인이 너무 개성있어서 인상적이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